본문 바로가기
김굿모닝의 모든 정보

김포공항에서 오사카 가기! 피치항공 오사카 노선 탑승 후기

by 김굿모닝 2025. 9. 11.

일본은 한국에서 짧으면 1시간 거리라 요즘 일본 여행 참 많이 가는 것 같아요. 저도 최근 남편과 함께 23일 일정으로 짧게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. 한국에서 일본의 오사카를 가는 다양하지만 그 중 새로 생긴 피치항공을 이용해 다녀왔습니다. 제 돈을 직접 주고 구매해 탑승한 피치항공 오사카행 후기를 알려드릴게요.

김포공항 오사카 피치항공
김포공항 오사카

노선과 시간표

김포공항에서의 오사카행 피치항공은 올해 4월에 새롭게 신설되었어요. 오사카 간사이공항으로 도착하는 이 노선을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서울 시내에서 오사카를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에요. 서울 시내에서 인천공항까지는 2시간 정도 걸리며, 김포공항까지는 1시간 정도 걸려요. 접근성이 좋아 추천합니다. 비행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. 김포 출발은 오전 시간, 오사카 출발은 저녁 시간대로 편성되어 1 2일의 짧은 일정도 꽉 채워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.

 

항공권 예약과 가격

저는 피치항공 공식몰을 통해 예약했습니다. 한국어 번역이 지원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. 오사카행 왕복 항공권을 약 28만원대에 예약했습니다.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20만원 초반까지 가격이 떨어질 때도 있으니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검색해보시기를 바랍니다.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과는 가격이 유사한 수준이긴 합니다. 

 

김포공항 이용 팁

김포공항은 인천공항보다 규모가 작아서 출국수속이 훨씬 빠른편입니다. 저도 출발이 오전시간대라 아침 일찍 공항에 도착했는데 보안검색부터 출국심사까지 30분도 안되어 끝났습니다. 그래도 혹시 모를 일이 생길지모르니 1시간 전에 도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공항 내부에 커피나 간단한 식사를 먹을 수 있는 카페와 식당이 있으니 오셔서 끼니를 해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

 

실제 탑승 후기

*장점: 김포 출발이라 서울 시내에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. 저가항공사라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.

*단점: 수화물, 좌석, 기내서비스가 모두 유료입니다. 편안함이 중요한 사람이라면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.

*결론: 가벼운 짐으로 짧은 일정의 일본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께는 피치항공 오사카행 항공편을 추천합니다. 캐리어 없이 배낭만으로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1박 또는 2박의 일정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